조회 수 1599 추천 수 0 댓글 1

안냐세요~

 

수술한지 세달만에 드디어 후기 남깁니다 ^^

 

원래 이런거 잘 안남기는데...

 

만족도가 기대한것보다 훨훨훨씬 더더더더 커서

 

이렇게 글 남겨용~!!

 

제가 앞머리를 까고다니는데,, 무슨 자신감인지 ;;;

 

납딱한 이마땜에 친구들이 매일 놀렸어요

 

무슨자신감으로 앞머리 까고 다니냐, 앞머리 잘라라 하면서 ㅠㅠ

 

글구,, 턱살;; 이중턱살이라고하죠;;;

 

초등학교때부터 있떤 이 이중턱살때문에 진짜 스트레스 만땅이었습니다

 

이건 다이어트해도 절대 절대 안빠지는거잖아요

 

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이번 여름방학때 수술을 해야겠다 마음을 먹었습니다

 

어디가 좋지 어디가 잘할까 찾다가

 

압구정라인까지 오게되었네요 ^^

 

병원에 들어설때부터 나갈때까진의 그 편안함이란 ㅋㅋ 집에 온듯이 편안하구 안락하구

 

무엇보다 부모님같은 원장님때문에 너무 맘이 편해졌어요

 

사실 제가 겁이 너무 많거든요

 

상담내내 제가 원장님 엄청 괴롭혔답니다 ㅎ 이것저것 어찌나 궁금한게 많은지

 

아프진 않냐 마취는 어떻게 하냐,, 마취주사 들어갈때 아픈건 아니냐

 

마취풀리면 아프면 어쩌냐 등등 ㅋㅋㅋㅋㅋㅋ  정말 귀찮았을텐데도 불구하고

 

웃으면서 친절히 설명 잘해주셨어염 ^^

 

수술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 해주시고, 너무 감사드려요

 

세달이 지났는데, 진자.. 이마 대박입니다 ^^ 너무 이뻐영

 

정말 자신감있게 올림머리 일명 똥머리라고하죠

 

이뿌게 하고다녀요 역시 이마가 이쁘니까 헤어라인도 이쁘게 잘 잡히구요

 

브이라인..정말 살면서 저한테도 이런 브이라인이 오네요 ^^

 

턱살 흡입을 해서 그런지 옆모습 정말 이뻐여 제입으로 이런말 하니까 손발이 오그라들지만~

 

진짜... 너무 이뻐요 저 하하하하ㅏ

 

너무 감사드려용~~~ >_<

 

 

 

?
  • ?
    master 2011.08.29 15:20

    안녕하세요 압구정라인 성형외과입니다

     

    정빈님의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려요 ~

     

    언제나 밝고 친절한 마음으로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

     

    한주의 또다른 시작입니다~ 활기찬 한주 되길 바라겠습니다 ^^


천안 성형외과 전문의 압구정라인 - 20년 경력의 눈성형 중점진료
압구정라인소개
압구정라인
소개
플러스친구
카톡상담
인스타그램
인스타그램
블로그
블로그
오시는길
오시는길